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성형수술: 알아야 할 정보

고스트모노 2020. 5. 29. 00:49


성형수술: 알아야 할 정보



너는 미래에 성형외과 의사랑 데이트를 하니? 만약 그렇다면, 당신은 이 옵션을 선택한 세계의 수백만의 사람들과 함께 할 것이다.


절차를 시작하기 전에 미리 읽어 두십시오.


당신은 당신이 간과했을지도 모르는 몇몇 질문들을 상기시킬 수 있는 훌륭한 조언들을 발견할 것이다.




모든 평판이 좋은 의사들은 과거의 고객 포트폴리오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의사가 수행한 시술 전과 시술 후의 이미지를 검사하여 이 작업이 귀하에게 수행되었으면 하는 작업인지 확인하십시오.


성형외과 의사에게 수술에 대한 질문을 하고, 수술을 받은 환자들에게서 추천을 요청하십시오.


이 모든 단계를 밟으면 어떤 외과의사를 선택할지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시술 전에 성형외과 의사에게 문의하여 자신에게 변화를 줄 필요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머리나 몸에서 털을 깎을 필요가 있는지 물어봐라.




그들의 과거 경험에 대해 의사와 상의하고 당신이 관심 있는 수술을 얼마나 많이 했는지 알아내라.


고객이 현재 진행 중인 절차에 대해 얼마나 잘 알고 있는지 알아보고 이전 환자의 이전 및 이후의 사진을 확인하도록 요청하십시오.


이 예비 심사는 성공을 보장하지는 않지만, 외과의사가 얼마나 숙련되어 있는지 알 수 있을 것이다.




마취의 사용은 당신의 수술에서 중요한 부분이고 그것과 관련된 위험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당신의 심장은 수술하는 동안 불규칙하게 뛰기 시작할 수 있다.


심지어 전신마취와 국소마취도 불규칙한 심장박동의 원인이 될 수 있다.


시술 중 혈류량이 줄어든 것이 주요 원인이 될 수 있다.


이것은 부정맥, 즉 불규칙한 심장 박동을 유발한다.




당신은 수술을 받을 외과의사와 시설의 자격증을 검토해야 한다.


자신이 신뢰하지 않는 의사를 이용하는 것은 고려하지 않을 것이므로 어느 쪽에도 자신이 신뢰하지 않는 병원이나 진료소를 이용하는 것은 고려하지 말아야 한다.


여기에는 시설의 명성, 장비 및 이들이 경험했을 수 있는 과거 문제에 대한 연구가 포함되어야 한다.




보톡스는 수술이라기 보다는 주사에 가깝지만 여전히 의사가 주사를 놓는 것이 중요하다.


때때로 스파와 미용실은 이러한 절차를 제공하지만, 그것을 수행하는 개인은 의사가 아니다.


돈을 아끼려다가 건강을 해칠 수도 있다.




예상되는 모든 사무실 방문 및 후속 조치의 전체 견적을 포함하여 모든 미용 시술에 대한 외과의사의 가격을 항상 논의하십시오.


절차가 비쌀 경우 지불 기일 및 지급 계획 세부사항에 대해 합의가 이루어져야 한다.


결제 내역을 미리 정리하면 수술과 회복에 집중할 수 있도록 마음이 편해질 것이다.




작업을 수행하려는 모든 비즈니스의 기록 및 자격 증명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그것은 검사되고, 적절하게 허가되고, 완전히 인가되었는가? 당신의 의사 사무실은 또한 등록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정기적인 검사를 받아야 한다.


당신의 수술 시설이 주의 요구 사항과 기준에 부합한다는 것을 아는 것이 중요하다.


음의 기록을 가지고 있는가?



모든 수술은 위험을 동반한다는 것을 기억하라.


시술 중 또는 시술 후에 발생할 수 있는 위험이나 합병증을 의사와 함께 검토하십시오.


성형수술에 대해 생각할 때, 관련된 위험을 그냥 잊어버리기란 너무 쉽다.




매년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성형수술을 받기로 결심한다.


만약 당신이 스스로 그것을 고려하고 있다면, 바라건대 이 조언들이 당신에게 도움이 되었기를 바란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수술을 끝내기 전에 자신감과 편안함을 가질 수 있도록 당신의 의사와 정보에 입각한 대화를 시작하도록 동기를 부여할 것이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